DFS (Drive File Stream) MS Office 버전관리 기능 업데이트

게시자: Frank Jung, 2018. 11. 12. 오후 6:04   [ 2018. 11. 12. 오후 8:40에 업데이트됨 ]
지난 Google 2018 Next 에서 소개되었던 기능이 마침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기존 DFS에서는 MS Office 문서를 공동으로 작업 중 저장시 문서 버전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G Suite 온라인 문서는 실시간 공동작업시 접속해있는 사용자가 어떤 부분을 수정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보여줌으로 버전관리가 편리했습니다. 하지만 DFS에서 스트리밍 방식으로 MS Office 문서를 수정시 이부분이 부족해 팀드라이브에서 다른 사용자와 협업시 버전관리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능으로 DFS에서도 마치 G Suite 온라인 문서를 실시간작업하듯이 MS Office 문서를 실시간 협업에 불편이 없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더욱 보안은 강화되면서 다양한 문서 포맷에서 구글의 핵심 협업 기능인 실시간 공동 작업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G Suite은 일하는 방식을 진화시키는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100% 클라우드 기반의 지능형 협업도구 입니다.

DFS에서 MS Office 문서 편집 버전 관리 기능 업데이트


Comments